갑자기 알고리즘 영상떠서 봤더니 그냥 부자인줄 알았는데 사연 많은 사람이었어...
예전에 교통사고 진짜 죽을정도로 나서 병원생활 오래했고 눈은 한쪽 실명상태래 한쪽눈 못쓰면 피로도 장난아닌데 어케 더퍼트라이를 다했냐ㅠ

살아난거에 감사하고 엄청 열심히 살아서 성공도 하고 생전에 아버지가 살고싶어하셨던 곳에 세가족이 집짓고 살고..
근데 원래도 후유증으로 몸이 안좋은데 로아+방송 오래하면서 다시 수술 여러군데 해야할정도로 상태 나빠져가지고 한동안 건강챙기느라 바빴다네

의사가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거 하지 말래서 자제는 하지만 로아랑 방송 접는건 아니고 차원술사 트라이에 좋으면 에스더 보내주고(???) 소통하는게 넘 즐거워서 방송은 브이로그식으로 종종 온대

나는 큰일 겪은적도 없이 불만만 많았는데 영상 보면서 완전 반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