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0부캐랑 차원술사랑 둘 다 1730 찍을건데

제목대로 1710한테 모코코베이스캠프 주고 차원술사는 전용 이벤트로 올리기
vs
1710부캐는 그냥 알아서 올리고 차원술사한테 몰아주기
중에 고민이얌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