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운양동인데 지금 물류창고쪽 화재 졸라크게났어

저기가 물류창고들 밀집되어있는 곳이거든

아까 2시50분쯤 났다는데 창고 3동 태우고도 
옆으로 계속 번져서 못끄고있대
주변 사람들 전부 대피하고 길 통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