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 올라온 캐나다 경찰글에서 파생된 어그로 글을 저격하는 30추 글 댓글임.
지 의견을 AI한테 물어보고 정설인것마냥 떠들고 자빠졌네..
민간인에 대응해야할 긴급피난을 신고받고 출동한 경찰한테 대입하는 감수성 좋은 친구인가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