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pc방가면

리니지, 와우, 디아, 스타하는 50, 60대 아재들 간혹 보인다던데

우리도 50 60 먹어도 메이플 던파 로아 롤 피파 서든하고 있겠지?

여기까지는 그럭저럭 괜찮은것 같은데

우리 밑에 세대들은 50 60먹고

흰머리 새하얗게 덮인채로 로블록스, 마인크래프트 하고 있는 모습은

도저히 상상이 안가고 좀 받아들이기 힘든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