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슈모익 적용 할거임! 파괴석 등등 이것저것 재료 부족하지 않게 많이 모아놨고

누골 280만 정도 준비했는데 한번에 가능할까

계승 2-3주쿨 그대로면 힘들겠지? 완화 안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