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캐릭은 이미 완성했고 4캐릭은 확정이고 한명은 키우는도중이고 한명은 차원술사 나오면 찍을거긴한데
차원술사는 그냥준다는데 천천히 올려봐야지 원래 목표치가 딱 6캐릭만 더 1730찍고 그만 올릴려고했는데
점핑을 더줄지는 몰랐네 

이번이 싱글이 4막,종막,세르카 얘네까지는 추가지 ? 싱글코인도 더 번다는거니까 나는 좋네 
에기르까지 싱글도는건 변함없을거같기는한데 종막너프가 다음주임? 그러면 숙제가 훨씬 빨리 끝날거니까 피로도는 확실하게 체감되려나 밸패는 별 기대는 안하는데 누가 구조개선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