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비도스가 아니라 그냥 아비도스
상비도스에 몰린 인원들 덕분에 아비도스 물량이 소진하고있음
완갑출시후 강화까지 최소 5주 남은상황이라 상비도스가 더 올라가기 쉽지 않아보임
유입이나 배럭들은 상비도스를 사용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