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는 좆사기캐릭터고 잔혈 먹고싶으면 무조건 사멸 해야한다고 주장하길래
그럼 권왕 업화 황후 황제 만월은 사멸이라 존나 쎈가봄?
하니까 걔네가 특이한거고 걔네 빼면 싹 다 사멸임 ㅇㅈㄹ 하길래 그냥
네 님말이 맞아요 근데 왜 사멸 안 하고 6건슬 하세요?
하고 싶었는네 그냥 더 말 섞기 싫어서 블레이드 구조가 어쩌고 이딴 말 하나도 안 하고 그냥 접속종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