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30 환류
1714 환각
1695 기상

이렇게 3개랑 슈모익1개만할건데
세르카좀하다접었습니다...

세르카까지 싱글나온다는데 겜플레이할수있는시간이
많지도않고... 일단 지평선인가 머시기 거기부터 트라이
박는게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