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nven.co.kr/board/lostark/6271/3793083?iskin=lostark



대충 요약하자면

기공 호크 소서 블&리 창술

6마리 병신이란 내용임


근데 이게 30추 가자마자

비추 존나 맞고 내려감.


댓글의 주된 내용이

잔재 그정도 아니다

소서가 여기 낄 급이냐

이거였는데


이거보고

'아 유입 없어서 고여버린 직업은 진짜 인식 바꾸기가 어렵구나' 라고 느꼈음.

얘네는 고여서 썩어야지만 겨우 1인분 나오는 병신새끼들인데

유입도 없다보니 암만 말해봐야 사람들이 체감을 못함.


그리고 밸패 할때마다 고작 3~5% 차이로도 2부리그 애들은 티어가 확확 바뀌기 때문에

요즘에는 패싱 몇번 당하면 캐릭이 바로 중환자실 가버린단 말임.

그 와중에 딜 구조까지 박았다? 답도 없음 걍.



근데 재밌는건 지금부터임.

이 글이 내려가고 다음날 북미지표가 30추에 올라옴

까보니까

리퍼 블레 소서 기공이 진짜로 병신이었던거임.
(물론 패치 직후라 신뢰도가 매우 떨어지긴 함. 그거 감안하고 봐도 병신 맞음.)


그래서 내가 거기 댓글에 링크 걸고

사실 로잘알 글이었죠? 이지랄 해놨거든?



그 이후로 정확히 2일 지났는데

리퍼 블레 소서 그정도 아니다. 라고 했던

댓글 중에 10개 정도가 지워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존나 웃김 ㅋㅋㅋ시발

댓글 점점 사라지는 중 ㅋㅋㅋ



적어도 오늘을 기준으로는

블레 소서 리퍼 창술 기공 호크 건슬

이 새끼들은 모두가 같은 피지컬이라는 가정하에

0.9인분 직업이 확실하니까

제발 뉴비는 이거 하지마라.


물론 내일부터는 천지가 개벽해서

위 직업들이 새로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미리 친추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