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끄럽지만 부모님 계정으로 시즌2부터 시즌 3 모르둠까지 하다가(당시 나이이슈....)

지금 해외에서 유학중인데 그래서 계정을 갈았거든요 매일 아침 부모님 폰으로 계정 잠금 푸는것도 그래서

지금 새로 만든 계정에 곰수사 17층 하나 있고 내실은 깨포만 해뒀는데

아무 생각없이 루페온 알박았다가 지금 친구랑 같이하려고 니나브 서버 가고싶은데 새계정 파는게 나을까요 아님 서버이전권 존버가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