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성이 버프먹는게 이해가 안되네 저구조가 예상너프를 안먹는거보니까 1관문이든 2관문이든 쿨녹이는 기믹시간 컷신 그런거없이 걍 계속 딜을 할수있는 레이드일거같음 여전히 레이드구조에따른 딜로스가 없는 또 그직업들 메타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