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모익 키울 캐릭 귀찮아서 1640찍고도 쿠르잔 북부만 밀고 처박아뒀는데
다행이 이번 패스는 무리없이 사용되는군…

+ 얼른 패스 다 사용되게 패치해줘 해주겠지?? 패스로 분위기 각박딱딱 될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