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캐 안키우는 병이 있는데
(홀붕이는 부계정임)

차원술사 쫌 혹해서 이번에 해볼까 생각중
근데 1640환수붕이가 97돌도 있고 전압도 있어서
얘도 고민중이야

병신 소서년 97돌도 없는데 얘 버리고
곰수사랑 신캐할까?

참고로 소서 1720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