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24
조회: 1,019
추천: 0
종하 딜찍팟 후기딜러 6000+ (대부분 초반급) 서폿 5000+으로 공팟 출발
1관) 보통 500줄 쉴드밀 때 300줄 이하로 떨어져서 딜찍에게 300줄 기믹은 이제 스킵이라 봐야 할듯 (물론 기존 딜찍에도 300기믹 잘 안보긴했는데, 그 컷이 많이 낮아졌다고 봐야할듯) 2관) 2-1) 어둠불 나올때나 그 전에 죽음, 정화 필요없다해서 맞아보려고했는데 그전에 죽어버렸네 2-2) 두 번째 언령 안 봄 2-3) 딜파이 못먹으면 금방 제물하러감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더워요33] 무적........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대대박박] 핸드거너는 서비스 종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