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 6000+ (대부분 초반급) 서폿 5000+으로 공팟 출발


1관) 보통 500줄 쉴드밀 때 300줄 이하로 떨어져서 딜찍에게 300줄 기믹은 이제 스킵이라 봐야 할듯
(물론 기존 딜찍에도 300기믹 잘 안보긴했는데, 그 컷이 많이 낮아졌다고 봐야할듯)


2관)
2-1) 어둠불 나올때나 그 전에 죽음, 정화 필요없다해서 맞아보려고했는데 그전에 죽어버렸네

2-2) 두 번째 언령 안 봄

2-3) 딜파이 못먹으면 금방 제물하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