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공 딜은 세다고 했더니 애미뒤진놈 이란 소리듣고 충모닉 너프먹을거 같다고 했더니 신고로 글 내려가고 거지근성에 면전에 욕부터 박고있네 센놈들 세다고 말도 못하겠음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