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44
조회: 130
추천: 0
하루만 기다리면 밸패가 나와요!![]() 왜냐면 이제부터 기다림이 24시간이 넘을 때 마다 대가리를 존나 쎄게 쳐서 제 머릿속을 뒤죽박죽 엉망진창으로 만들 거거든요! 기다렸다는 것이 기억이 나지 않는다면 안 기다린 게 아닐까요? 그렇게 밸패가 나올때까지 하루가 지나기 전에 기억을 지운다면 하루만에 밸패가 나오는 것이 아닐까요??? 하룻밤만 기다리면 밸패가 나온다니! 생각만 해도 너무 즐거워요~!!!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