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엔피씨랑 춤추는거 너무 재밌다 ㅋㅋ

파도의 춤 혼자 춰도, 파도가 무대효과 넣어주네
ㅋㅋㅋㅋ우주 갓겜이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