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돌때 사운드 많이겹치면 찢어지면서 터지는 소리가 나는데

혹시 엔비디아 드라이버 버전이 낮아서 생기는 문제일수도있나요?

아니면 스피커 문제일까요? 헤드셋 낄때는 문제없는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