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3:28
조회: 189
추천: 0
싱글 레이드 이거 너프되려나2400점 배럭들 한캐릭당 3종 패는게 30분도 안걸리는데..?
노말이랑 뭔가 보상차이는 두는게 맞는 것 같음 로아가 결국 파티겜인데 뉴비들도 싱글로 시작해서 단계별로 노말 트라이 파티플로 가게끔 유도하는게 맞는것같음 나는 너무 편해서 좋긴한데 취지가 이게 맞나 싶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