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0점 배럭들 한캐릭당 3종 패는게 30분도 안걸리는데..?
노말이랑 뭔가 보상차이는 두는게 맞는 것 같음

로아가 결국 파티겜인데 뉴비들도 싱글로 시작해서
단계별로 노말 트라이 파티플로 가게끔 유도하는게 맞는것같음

나는 너무 편해서 좋긴한데 취지가 이게 맞나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