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3:23
조회: 423
추천: 1
진짜 한심해서 말이 안나온다밸패 일년을 기다려도 단타 뭉가, 과치피, 치적못먹음 << 이거 세개중에 단 한개를 해결 안해주네
그러면서 밸패기다리라는 소리를 쳐하질 않나 그렇다고 다른 이벤트를 잘 하는것도 아니야 매번 레이드 나올때마다 이슈생기고 상재버그는 한번 터뜨렸으면 준비를 잘해야지 똑같이 이슈생기고 해결을 바로 하지도 않아 서버오픈을 오전 10시에 했는데 도대체 그 중간에 뭘했길래 임점이나 공지조차 없다가 오후 11시넘어서야 알려주는지도 의문이다. 로아온에서 대륙 안나온거? 진짜 ㅈ같았는데 다른거 볼륨이 빵빵하니까 참았음 근데 고작 이따위로 찐빠낼거면 앞으로 나올 벨가르딘이랑 3막 종막 익스는 얼마나 이슈 터질까? ㅈ같다 재학아 진짜 잘 좀 하자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