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58
조회: 233
추천: 0
나베르 << 이거 어떻게 보상해 근데?나베르에서 뭔가 떠야 하는데 뜨지 않아서 소모된 비용 << 이거 정량적으로 계산 가능한 거임??
그리고 나베르 뒤에 원래 나베르 안떠야 하는데 버그로 떠서 선조 쉬었음청년 된 건 어떻게 보상해?? 그리고 나베르 때문에 날려먹은 파괴석을 귀속 파괴석으로 주면 1730 찍어버린 사람들은 그 파괴석을 어디다가 써? 그대로 주면 억울하지 않나? 내얘기맞음 ㅇㅅㅇ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