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베르에서 뭔가 떠야 하는데 뜨지 않아서 소모된 비용 << 이거 정량적으로 계산 가능한 거임??

그리고 나베르 뒤에 원래 나베르 안떠야 하는데 버그로 떠서 선조 쉬었음청년 된 건 어떻게 보상해??

그리고 나베르 때문에 날려먹은 파괴석을 귀속 파괴석으로 주면 1730 찍어버린 사람들은 그 파괴석을 어디다가 써? 그대로 주면 억울하지 않나?

내얘기맞음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