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04
조회: 261
추천: 0
1660부터 점핑된다해서 퇴근하고 강화했는데1640 까지 지식전수하고 패스로 밀어서 재화모아놓고 있다가
퇴근하고 와서 보니 1660부터 점핑된다고해서 싱글 마저 돌고 재화다쓰고 나니까 공지 딸깍떳네 뭐? 수정한다고? 그럼 씨발 내가 강화하기 전에 수정공지를 쳐 올리던가 밤 11시에 공지올리는건 이런캐릭들 재화소모량 다 보고 공지 올리는거라고 생각들지않나? 뭐 이딴 좃같은 운영이 다있냐 밤11시 공지올리면 그동안 모니터링 다했다는건데 기싸움 존나거네
EXP
92
(92%)
/ 1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와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