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49
조회: 59
추천: 0
내1할1가나 1730찍기 (상재막힌거 쭉쭊밀기)
도화가 1730 찍기 바드 1730... 찎을까 바드 개선언젠가해주겠찌 // 발키리 1750 찍기 (2.5렙남음) 회수해야하는 쌀: 슈모익 3, 패스2, 상자 3.3 , 캐릭슬롯 확장권 1 -> 9.3 70정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