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1:27
조회: 144
추천: 0
싱글 3종 재밌다...싱글맨 1700 주차충이었는데
이번에 9캐릭 1710 싹 올리고 신규 싱글3종 돌리는데 재밌다... 123막 싱글은 엄청 쉽게 나와서 트라이때부터 한번도 안죽고 샌드백 치는 느낌이었는데 4막부터 뭔가 전투 템포도 빨라진 느낌임 존나재밌음 트라이하다 몇번 뒤지기도 하고 스머 유툽에서 본 패턴이라 알고 넘어가는것도 있고 근데 아직 짤패턴은 뒤지게 어렵다;
EXP
7,567
(20%)
/ 8,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양념싸이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