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맨 1700 주차충이었는데
이번에 9캐릭 1710 싹 올리고
신규 싱글3종 돌리는데 재밌다...

123막 싱글은 엄청 쉽게 나와서
트라이때부터 한번도 안죽고 샌드백 치는 느낌이었는데
4막부터 뭔가 전투 템포도 빨라진 느낌임 존나재밌음
트라이하다 몇번 뒤지기도 하고 스머 유툽에서 본 패턴이라 알고 넘어가는것도 있고
근데 아직 짤패턴은 뒤지게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