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는 뭐 저렇게 저격주사위랑 고정주사위가 잘나옴??

나는 시발 판마다 해봐야 3~4개나오는데

상대는 거진 6개이상은 나와

시발 뭐 빌드를 아무리 굴려도 어디서든 찐빠나서 개판이되 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