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레이어는 시발 왜 남들 때릴때 같이 못때리고 혼자서 예열해야됨?

또 기껏 다 예열해서 즐겨보자 하면 보스가 사라진다거나

시간이 다되셔서 처음부터 다시하라던가

개시발 너네 월급도 예열해서 받다가 다시 리셋 하던가

이게 머야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