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불끝나고 빠지는것도 걍 실드있으면 안아픈데 딜하죠?
오늘 빼면서 실드콜하고 딜했음
바닥2번치고 무력하고 장판 터지는거는 너프했나해서 맞아보니 뒤지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