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토피도 심해지고 몸상태도 안좋아서
평생 살면서 처음으로 영양제라는걸 먹어보자 하고 시켜놓고
비타민검사 했는데

난 해도 잘 안보니 비타민D도 적을거고
앞으로 더 나아질일만 남았네 하는 생각으로 기대했는데
수치가 거의 기준치 제일 윗쪽에 분포해있음

내 몸의 고점이 이건가, 더 좋아질게 없네
운동을 해야하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