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00
조회: 65
추천: 0
영양이 너무 좋아서 슬프다요즘 아토피도 심해지고 몸상태도 안좋아서
평생 살면서 처음으로 영양제라는걸 먹어보자 하고 시켜놓고 비타민검사 했는데 난 해도 잘 안보니 비타민D도 적을거고 앞으로 더 나아질일만 남았네 하는 생각으로 기대했는데 수치가 거의 기준치 제일 윗쪽에 분포해있음 내 몸의 고점이 이건가, 더 좋아질게 없네 운동을 해야하나봄..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