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제 때보다 더 많은 느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비 드루와라!!!!!!!!!!!!!!!!!


부계정이라는 나쁜 말은 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