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같이 만들어놓고 보상 끼워넣는거 꾸역꾸역 참으면서 했는데

지옥 나락까지 시원하게 싹 망하니까 걍 존나 정떨어짐

나는 항상 게임은 즐거워야 한다가 모토인데 오늘 1년치 짜증이랑 빡침 하루만에 다받음

다들 재미있게 하세요 먼저 갑니다.


건슬 매물없는 아바타좀 많이 올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