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이발 케릭 처음에 잘못 선택한게 죄냐??
20만원에 신케 직변권을 쳐 내든가 시발

니들 알피지 로망에 언제까지 유저만 죶같아야 하는데
클레스.쏠림 다양한 클레스 시발

유저 계층화는 시발 케릭부터 이미 계층화 잖아 시발

니라면 점화소서랑 트라이 가겟냐??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