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41
조회: 290
추천: 2
뉴비가 느낀 오늘의 로스트아크 장문1640 찍고 접은 뉴비였는데 복귀할때마다 겜 시스템이 너무 바껴서 스트레스 받는다..
그때당시에도 엘릭서 깎고 초월 한다고 머리아픈거 참아가며 공부했더니 돌아오니까 공부했던건 전부 휴지 되어있고 오늘 복귀해서 렙 올리려니까 일반강화도 해야되고 상재고 해야된다는데 버그있어서 상재하면 안되는데 일반강화 누르려니까 뭐하는거임 상재하셈 이러고 있고 상재누르니까 병신임?ㅋㅋ 버그 있는데 뭐 어쩌라는건지 진짜 아크그리드 시스템은 겜에서 설명해줘야 되는거 아니냐 엘릭서랑 비슷한결인데 이거그냥 엘릭서v2내서 공부 다시 시키는거랑 똑같다 공부는 외부 영상으로 공부해야되고 뉴비는 발사대조차도 바로 못맞춤 이거 낼거면 엘릭서랑 초월은 왜삭제한건지 이해가안됨 게임이 갈수록 좇같아지는 것 같음 발비쿠시절에 돌깎고 각인 맞추는게 훨씐 쉽고 도파민 넘쳤음 한번 더 접었다 오면 아크그리드 없어져있고 초월강화 나오고 엘릭서v3.아크각성시스템 새로나와있을듯
EXP
5,026
(56%)
/ 5,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얼굴장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