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슈모익 때 슈모익 지정 자체는 도화가였지만 (부캐4)
보석 돌려쓰는 것 때문에 8레벨 보석은 발키리 줬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도 8레벨 보석 발키리에 주려고 했는데
1720 이하까지만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지금 1720.83인데 딱 1720까지만 된다고 해서 ㅠㅠ
(괜히 특재 눌러서 하나 붙은 게 이리 후회 될줄이야..)

어차피 1660부터 1700까지 올려주는 워밍업을 끝내야
점프업 부스트가 활성화 되니 1660레벨 부캐5 도화가를 일단
1700으로 올려주고 난 다음에
발키리 못 주게 된거 바드한테 차라리 줄까 싶더라고요..
7레벨짜리 귀속골드로 사는게 아까워서 버티고 있긴 했는데
보상으로 올7레벨에 8레벨 4개 받으면
그래도 전투력 꽤니 오르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골드 획득은 못 하지만 그래도 서폿 캐릭별로는
키워보고 싶은 생각은 있어서 (..)
아니면 이번 기회에 1660 레벨 도화가에 먹이면
점핑권이 하나 남으니 딜러를 하나 키워볼까 싶기도 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