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42
조회: 143
추천: 0
스마게는 도대체 얼마나 좋은 회사인거임?점핑이벤트 대비할려고 미리 만들어둔 캐릭에 점핑권도 못써
그래서 어찌어찌 만들어서 강화하려니 상재 버그있어서 레벨도 못올려 올여름에 내기로 했던 신대륙은 그저 마지막에 죄송합니다 한번하고 끝나, 어느 회사가 일 이따위로 하는데 월급 따박따박 주는지 경이로울 지경이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