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49
조회: 189
추천: 0
ㅋㅋ 길드팟 가관이네진짜성당 2단계팟 들어갔는데 알고보니 3인길드팟
'기공사 송아지가 태어났어요~' ㅇㅈㄹ 하더니 공증 잠궜다가 기공한테 맞춰서 풀버프올리고 기공 밑줄줌 ㅋㅋㅋ 당연히 주요기믹때 풀버프 올라올줄알고 아드빨고 T 털었더니 천상 아덴 하나도 안올라와있음 ㅋㅋㅋㅋ 그래그래 기공사야 네가 캐리했구나 서폿년좀 뺨아리 후려쳐주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