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막 클리어 해야 종막 입장 가능하다고!!!

레벨만 됐다고 종막으로 바로 오지좀 말라고!!!!!

제발 4막 먼저 깨고 와다오...

그룹2명씩 2그룹 총4명 받고 출발할랬는데 선행조건 뜨더니 4명이 우르르나가네 뛰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