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06
조회: 374
추천: 1
티카투카 세컨클...?![]() ![]() 복귀한 지 6개월쯤 된 것 같은데, 그동안 나름 로아 열심히 했다고 생각했지만 오늘만큼 뭐 빠지게 한 날은 없었던 것 같음 혹군때도 이정도는 아니었어..... 아수라발발타.... 거의 12시간 동안 주사위만 굴렸는데, 왜 도박이 무서운지 몸소 체험해버림. (진짜 싯팟좋팔 하면서 했다...) (인벤 아이디 삭제해서 친구가 대신올려요)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