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공도 말도안되게쌔면은 인파처럼 살짝 너프당하기는할거같은데
그래도 대붕인파도 아직 건재한거보면 오히려 더 롱런할거같아보이기는하는데...
너무고민되네용.. 뭐가 더 좋은지 ㅠㅠ
참고로 본캐 소서 부캐 창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