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빡세게 안하고 3캐정도 공팟 숙제하듯 하다가 접었었는데 싱글이나 매칭모드 많이 생겼다길래 그냥 라이트 하게 할만함? 겜 자체는 애정이 있는데 빡센거 때문에 접었던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