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는 선공 먹어도 쉴드 주사위가 1~4가 거의 나오는데 이게 1이랑 2는 걍 패널티 주사위임 ㅋㅋ 반면에 ai는 가끔 낮은 주사위 나오긴 하는데 거의 9할은 6짜리 쉴드 주사위로 승기 먹고 시작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