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성 강화 퍼주기로 1720딸깍하는게아니라

재료 야금야금 모아서 찍게 해놔서 

무지성 부계생성 못할거같아서 괜찮은데?

기존유저야 어짜피 열쇠에 성당 재료모아논걸로 쌉가능이고

새로유입복귀는 탬포대로 그냥 천천히하면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