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1700 되고나서 다른 캐릭으로 옮길 수 있다면서

그럼 그냥 1710으로 하고 처음부터 모베캠 지정 받을 수 있게 해주면 안돼?

해 줘. 나 1702란 말야..

아니 뭐 해주는게 없어

스토리도 안내주고 갈증 밸패도 패싱하고 

이거라도 해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