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03
조회: 384
추천: 0
모배캠 1710 찍는것도 돈 ㅈㄴ 많이 듦프리미엄 패스로 준 귀골 20만 포함해서 골드 자체는 5~60만 씀 일단 파괴석 수호석 운파 돌파석 숨결 싹 다 부족함 재료 주머니 쌓아놓은거 개많이 깠음 오레하는 조금 남음 급한거 아니면 천천히 하면서 이벤트상점+카던 돌면서 재료 캐서 천천히 하셈
EXP
13,833
(8%)
/ 14,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리부트정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