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1년만에 다시 복귀하면서 해볼생각인데 파티레이드 스트레스 심해서 이번에 싱글이랑 낙원만 돌면서 가볍게 할생각임 

아크그리드 생겼던데 1710은 되야 세팅가능함? 그전까지는 아크그리드 없으니 아크패시브 하던대로 세팅하고 사이클 굴리면 되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