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34
조회: 192
추천: 1
딜서폿 대놓고 차별할거면 그냥 삭제해주세요 디렉터님.왜 시너지 쥐어줘서 실전성 부여하고 레이드 갈수 있게 만들어 놓고
대놓고 유기하고 차별합니까? 이번에 딜키리 딸깍버프 받았죠? 솔직히 딜키리도 종각종이 불가능한 문제, 아드 한사이클에 절대로 2종언이 불가능한 문제 등 구조적으로 고점 막혀있고 하자 많은 캐릭터고 저런 코딱지만한 버프로는 택도 없을만큼 약한 직업입니다. 근데 그 딜키리에게 고작 2.3% 딸깍 패치로 끝난것도 딜키리 유저들 입장에선 서러울텐데 딜키리보다도 훨씬 약한 딜바드와 딜도화가는 최저시급 딸깍 패치마저 받지 못했습니다. 저는 유저들이 딜바드와 딜도화가를 차별하거나 거절하는것도 기분이 좋진 않지만 그럴만한 이유는 충분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엔 시너지가 없다가 나중에 생긴 캐릭터고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딜폿의 시너지가 있는줄도 모르는 유저들이 많고 굳이 내가 잘 모르는 캐릭터를 받아갈 리스크를 질 필요 없이 더 쎈 딜러 받아가면 되는게 사실입니다. 그런데 게임사가 앞장서서 대놓고 캐릭터를 차별하면 안되는거 아닙니까? 이렇게 방치하고 유기할거면 뭐하러 시너지를 쥐어줬나요? 그냥 서폿 세팅만 해도 솔플이 가능하도록 방랑자 버프를 쎄게 주면 되는거 아닌가요? 혹시나 이런 쓰레기 폐기물같은 직업에 유입이라도 있으면 어떻게 합니까? "어 얘도 시너지가 방깎이고 한방딜이 쎄네? 컨셉 이쁘다~" 라고 딜바드를 본캐로 선택할 유저가 많지는 않겠지만 아예 없을거라고 장담할수 있나요? 괜히 시너지 줘서 어줍잖은 실전성 부여해갖고 파티 레이드 돌게 만들지 마시고 이딴식으로 대놓고 차별하면서 유기할거면 걍 시너지 삭제하고 솔플용 트리로만 쳐박아두세요.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대대박박] 핸드거너는 서비스 종료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더워요33] 무적........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