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올려줬던 저번에 버그 터졌을때 보상인데 환급해주는게 원정대 상자로 준다고 적혀있음
나는 차피 배럭들 귀속 재료로만 올리는데 나배르 뜨던말던 누르고 나중에 환급해주는건 본캐로 넘기면 오히려 이득아녀??
아 물론 저번이랑 다르게 보상하면 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