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부랄 판다새끼 4만 쳐나오고

난 1만 쳐나오면 뭔 수로 이기라는거임

카운팅도 없고 시발 걍 운없으면 져야되는데

로아온에서 재학이 전략타령한거 생각하니까 ㅈ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