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터진 버그를 능력이 없어서 퇴근 전까지 수정을 못한게 말이 안됨 
걍 서버 닫기 싫어서 6시에 수정 해야겠다 이 마인드인 거임

슈모익 시작 첫날에 유입 가장 많을 시기에
최우선적으로 수정 해야할 버그라고 생각 자체를 안하는 거임 그냥